본문으로 바로가기

폴라초이스 바하 사용법

category 뷰티 2016. 4. 16. 18:00





안녕하세요 ~ 왕발입니닷. 

폴라초이스 바하에 대해서 오늘은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여러분들이 사용하시는 화장품은 어떤 것인가요 ?

다양한 화장품들이 계시겠지만, 제가 사용하는 것은 "스킨", "폴라초이스 바하", "썬크림" 입니다.


스킨은 세안 후 씻기지 않은 노폐물들을 씻어내주기 위해서 화장솜에 스킨을 묻혀서 얼굴을 닦아줍니다.

그렇게 하면 노폐물이 쫙 !


썬크림은 역시나, 자외선에 의해서 피부가 손상되는 것을 막아주기 때문에 사용하지요. ㅎㅎ


자, 그렇다면 오늘 설명드릴 폴라초이스 바하는 무엇인가? 에 대해서 설명하겠습니다 !





짠 !! 제가 사용하는 화장품들입니다. (다 폴라초이스네요 ㅋㅋ 그냥 구매할때 한번에 구매하는게 편해서리)


왼쪽부터 썬크림, 바하, 스킨 입니다.


바하란 무엇인가 ?

요즘에는 많은 분들이 널리 알려져서 잘 알고 있는 성분중 하나인데요.

바하는 여드름관리나 각질을 해결하는 문제로 사용됩니다.

즉, 산성이라고 볼수있습니다. 바하라는 성분이 피부 안으로 침투해서, 피부 안에서 각질을 제거해준답니다.

즉, 죽은 피부들을 빠르게 벗겨내기 때문에 각질이 제거되며, 여드름의 경우는 모공 속에 있는 세균들을 박멸(?) 한다고 표현해야하나요..


무튼, 사용 하면 각질이 벗겨지고 피부 안에서 새로운 피부를 만드는데 도움을 주는 성분입니다.

(피부는 주기적으로 벗겨지는데 그것이 각질로 나타나게 됩니다)


즉, 바하를 사용하시면 얼굴에서 각질이 일어나고, 그 각질을 제거하시면 그 안에서 새로운 살이 올라옵니다.

그렇게 피부가 뽀송뽀송해지고 예뻐진다는 것인데요.

근데 여기에는 문제가 있습니다.

새로운 피부가 올라오기 때문에 자외선에 취약하다는 점입니다 !


그렇기 때문에, 바하는 잠들기 전에 사용하시고, 아침 외출하실 때에는 꼭 자외선 차단제인 "썬크림"을 발라주셔야 하는 겁니다.


여드름, 피부각질제거 등에는 폴라초이스 바하가 제일 좋은거 같습니다 ~ !!


모공에도 효과적이라고 하나, 모공에 효과적이시려면 다른 모공수축 등에 관련된 제품들도 사용하셔야 합니다.


즉, 3줄 요약하자면

폴라초이스 바하는 산성분으로 피부에 침투하여 세균을 박멸하고 죽은 피부를 벗겨낸다.

그리하여, 생긴 새로운 피부가 밖으로 나가면서 각질이 생기고, 새로운 피부를 생성함으로써

피부가 뽀송뽀송해지고 아주 좋아진다 !


입니다.


물론, 각 피부마다 맞지 않는 피부도 있을 수 있으므로

사용하시기 전에 팔꿈치나, 손등에 테스트 한번 해보시고 사용하세요 :) 목도 괜찮습니다. ㅎㅎ





이렇게 화장솜과 바하를 준비합니다.



그다음에 화장솜에 바하를 촉촉하게 묻혀주신 다음에 !

이마 ~ 코 ~ 입술 주변 까지 안에서 밖으로 닦아내주시면 됩니다 :)

눈 주변은 안하시는게 좋아요 ㅎㅎ


남성, 여성 모든 분들이 꿀피부가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여드름에는 100% 효과가 있습니다. 하지만, 모공축소나 모공에 관련되서는 바하만 사용으로써는 효과보지 못했습니다.


그리고 꼭 ! 바하 사용하신 다음날 아침에는 썬크림을 발라주세요 :) 안그러면 껌둥이 됩니당. ㅎㅎ



'뷰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니스프리 화산송이 무스마스크 사용 후기  (0) 2016.0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