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모아나 리뷰

category 영화 2017. 5. 24. 06:42

모아나 리뷰


안녕하세요. 

까무에요 ~~!!


이번에 보고 작성하는 리뷰는 

모아나 애니메이션 영화 리뷰 입니다. 


디즈니에서 제작한 애니메이션, 모아나. 


지금부터 작성해보겠습니다. 


모아나 애니메이션의 줄거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모든 것이 완벽했던 모투누이 섬이 저주에 걸리자  

바다가 선택한 소녀 모아나는 섬을 구하기 위해 머나먼 항해를 떠난다.  

저주를 풀기 위해서는 오직 신이 선택한 전설의 영웅 마우이의 힘이 필요한 상황!  

모아나는 마우이를 우여곡절 끝 설득해, 운명적 모험을 함께 떠나는데…  


바다가 부르면 운명적 모험이 시작된다! 


처음에는 이게 무슨 내용인가 ~? 

싶다가도, 마우이가 나오면서 시작되는 스토리 ! 


흥미진진하고 바다로 나가고 싶어하는 모아나의 재미나고 아름다운 OST와 함께하는 

애니메이션이 되겠습니다. 


그 중에서도 메인이라고 불리울 수 있는 곡 ! 

Auli'i Cravalho - How Far I'll Go (From "Moana") 

입니다. 


영화에서 나오는 모아나 캐릭터의 마음을 표현한 곡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노래가 참 맑고 듣기 좋아요 ^^ 


https://www.youtube.com/watch?v=cPAbx5kgCJo 


한번 들어보시기 바랍니다. 


그 외에도 기억에 남는건 꽃게가 샤이니 ~ 샤이니 ~ :D 

하는 노래가 되겠습니다. 


아쉽게도... 모아나의 OST는 겨울왕국만큼이나 잘 되진 않은 듯 싶습니다.. ㅠㅠ 

그래도.. 겨울왕국 못지않게 좋은 곡인 것은 확실합니다 ! 


어쨋든- 스토리가 뛰어난 디즈니 애니메이션 모아나 ! 

꼭 보시기 바랍니다 ^ _^* 


마지막으로, 모아나의 다른 신나는 곡 추천해드리겠습니다. 

Dwayne Johnson - You're Welcome (From "Moana") 


https://www.youtube.com/watch?v=79DijItQXMM 


그럼, 이것으로 모아나 리뷰를 모두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영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화 너의 이름은 리뷰  (0) 2017.05.24
꿀잼 애니메이션 영화 목소리의 형태 리뷰  (0) 2017.05.23
인천상륙작전 영화 리뷰  (0) 2016.08.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