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나의 소녀시대 리뷰

category 영화 2016. 6. 9. 16:04


나의 소녀시대 리뷰


안녕하세요 왕발입니다.

크하하하하 엄청 오랜만에 보게된 영화 !

나의 소녀시대 입니다 !


처음에 이 영화는 뭐지.. 했습니다.

뭐.... 소녀시대(?) 가수인가.. 했는데


사실 그런게 아니고 멜로/로맨스 영화입니다.


마치, 한국에서 제작한 영화 "써니"같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소중한 추억에서 시작하는 이 영화는 학교에서 스토리가 진행됩니다.

사실 조금 많이 유치할 수도 있습니다,

유치하지만, 반대로 웃음이 가득하며 재미있습니다.


손 발이 오그라드는 유치함이 많긴 하지만-

영화를 보는 내내 아무 생각없이 웃고있는 모습이 된달까요...


그러다보니.. 지금은 나의 소녀시대 평점이 굉장히 좋고 한국에서 인기가 많아서

한국에 영화 배우들이 찾아왔다고까지 합니다. ㅎㅎ


복잡하고 지친 마음을 달래러 나의 소녀시대 영화를 보러 가시는 것은 어떨까요..

오늘 추천하는 영화는 "나의 소녀시대" 였습니다.


꼭 보세요...

그리고 마지막에 정말... 어이없으면서 달달하게 끝이납니다. 데헷 ㅇ ㅅㅇ


그럼.. 이것으로 나의 소녀시대 리뷰를 모두 마치겠습니다.



[나의 소녀시대 OST - 작은행운]

https://www.youtube.com/watch?v=oyGLs4J6daE


대만(Taiwan)영화【我的少女時代 Our Times / 나의소녀시대 Our Times】Movie Theme Song

田馥甄 Hebe Tien《小幸運 / 작은 행운》



'영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워크래프트 영화 리뷰  (0) 2016.06.28
탐정 홍길동 사라진 마을 영화 리뷰  (2) 2016.05.11
미션임파서블 로그네이션 리뷰  (0) 2016.04.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