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허니통통 맛 그것은 잊을 수 없는 통통한 맛이였다.


허니통통 ! 통통한 맛 !? :)


안녕하세요. 왕발입니다.

이번에 포스팅할 먹방의 주제는 허니통통입니다. (하하하...)


허니통통칩은 허니 허터칩을 연상케하는 과자입니다..


하지만, 맛은 허니버터칩과 다르다는 사실 !!


그렇다면.. 제가 한번 얼마나 허니버터칩과 맛이 다른지 먹어보겠습니다.





오오.... 입 안에서 과자가 통통 튀기는 맛을 냅니다..

@_@ 히히.. 제가 먹어본 결과로는.. 허니버터칩보다 맛있습니다 !!

짭잘하며 달콤하고, 두툼해서 씹는 맛도 괜찮습니다.

감자 맛도 같이 나며, 향은 마치 초원에 드러누워있는데 하늘에서 비처럼 꿀이 떨어지며 향기로운 꿀 향기가 나는 것 같습니다.


자 그렇다면, 이 제품은 어디서 구할 수 있는가 ?

바로 가까운 편의점에서 구하실 수 있습니다. 많은 분들께서 허니버터칩을 아직도 못드셔보셨는데요...

저는 허니버터칩보다는 이 허니통통한 맛을 자랑하는 허니통통을 추천해드립니다.

(하지만.. 허니버터칩만큼이나 구하기 어렵답니다.. ㅠㅠ... 큰 마트를 추천해드립니다)





허니통통의 확대샷





안심하고 드셔도 괜찮답니다 !! 너무 크게 걱정하지 마시고 드세요 :)





뒷태가 앞모습보다 통통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허니통통.





통통함을 유지하기 위해서, 질소를 넣었다는 점 !! 꼭 알고 구매해주시기 바랍니다.


​이것으로 통통한 허니통통 맛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큰 마트에 가셔야 그나마 구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


오늘도 좋은 하루되세요 !